[사진제공 :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밴드 몽니(보컬 김신의, 베이스 이인경, 기타 공태우, 드럼 정훈태)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몽니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5집 'Firmament(퍼머먼트)'의 타이틀곡 '다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는 배우 차예련과 조한선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과 서로를 아련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교차되며 더욱 애절한 감성을 예고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을 받아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10월 발매된 정규 5집 선공개 곡 '별이었던 너'의 후속작이다.

배우 차예련이 조한선과 함께 사랑했던 시절을 회상하다 과거 속으로 돌아가게 되는 타임 루프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몽니의 정규 5집 'Firmament'는 하늘에 담긴 별, 달, 하늘, 빛과 같이 창공에 있는 모든 것을 담아낸 앨범이다.

초창기부터 지켜온 몽니의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녹아든 에센셜 앨범으로, 슈게이징, 가요, 팝 등의 여러 신선한 시도들과 대중적인 곡들의 매치가 돋보인다.

한편 몽니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Firmament'를 공개하고, 발매 당일 온·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