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문화인]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싱어송라이터 유라(youra)가 연말 감성을 더할 신곡을 발표한다. 

15일 소속사 문화인은 "유라가 오는 20일 새 싱글 'Rawww(로우)'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Rawww'는 그룹 라이프 앤 타임의 진실이 프로듀싱을 맡아 유라와 함께 공동 작곡한 곡으로, 독특한 감성이 잘 녹아있는 인디 록이다. 여기에 유라의 유니크한 음색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지난 7월 발매한 싱글 앨범 'Pacemaker(페이스메이커)' 이후 4개월 만에 신곡 발표를 예고한 유라는 이번 신보를 통해 올연말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2018년 싱글 'my(마이)'로 가요계에 데뷔한 유라는 퓨처 베이스(Future Bass), 레트로 소울(Retro Soul), 얼터너티브 록(Alternative Rock) 음악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를 구축하며 리스너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 외에도 유라는 그루비룸, 릴러말즈, 카더가든, 코스믹보이 등 실력파 가수들에게 러브콜을 받는가 하면, 패션 브랜드와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유라의 새 싱글 'Rawww'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