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온라인 포토북 전문업체 스탑북이 캐논과 함께하는 ‘드림 페스티벌’을 10월 23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탑북은 디지털 인쇄 전문업체 한국학술정보(주)에서 제공하는 개인형 사진책 출판 서비스로 400여종의 다양한 디자인 레이아웃을 제공하고 있어서 온라인상의 편집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쉽게 자신만의 포토 상품을 만들 수 있다.

드림 페스티벌은 최첨단 출력장비인 캐논 ‘드림라보 5000’으로 제작되는 명품 포토북, 사진인화 체험 페스티벌로 상품 할인 행사, 단어 퀴즈, 후기 이벤트 등 총 5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스탑북의 드림라보 장비로 제작되는 고퀄리티 포토 상품을 ‘드림클래스’라고 하며 풍부하고 섬세한 색상 표현의 드림클래스 상품은 전문 사진작가, 촬영 스튜디오에서 선호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드림클래스 상품을 40% 파격 할인 가격으로 경험해 보고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 참여로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포토 행사이다.

드림페스티벌 기간인 다음달 23일까지 드림라보로 제작되는 모든 드림클래스 상품이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다량으로 구매 시 최대 30%까지 추가로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드림클래스 상품을 만든 후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논 빔프로젝트(430,000원 상당)를 선물로 증정한다. 빔프로젝트 RYO(레이요) i8은 2016년도에 출시된 신상품으로 휴대가 가능한 미니 사이즈로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 수 있는 캐논의 인기 상품이다.

스탑북은 전문 스튜디오 사진으로 만드는 앨범, 사진작가의 포트폴리오, 예술가들의 작품 등 포토북을 보다 전문적인 화보집처럼 꾸미고 싶다면 드림클래스가 제격이라며 페스티벌을 통해 사진에 관심이 있는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전 상품 할인 행사와 쿠폰 및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드림클래스는 3단 커버의 프토그랩스 프로(pro)와 책 도록 형태의 포토그랩스, 소프트한 압축 커버로 실용성을 더한 플라이트북 그리고 전문 스튜디오 압축앨범 형식의 셀프 스튜디오 앨범이 있다. 4가지 상품 모두 다양한 사이즈와 커버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섬세하고 풍부한 색 표현이 가능한 이번 상품은 인쇄 품질뿐 아니라 커버 재질, 용지, 케이스 등 차별화된 상품성으로 사진 애호가들의 눈높이를 충족시켰다.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스탑북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