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슬기로운 산촌생활’ 예고 캡처 
사진 제공 = ‘슬기로운 산촌생활’ 예고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슬기로운 산촌생활’ 99즈를 긴장시킬 99년생이 온다.

오늘(12일) 방송되는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6회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홍도와 윤복이로 사랑을 받은 배현성과 조이현이 깜짝 출근을 한다. ‘슬촌 인턴’ 배현성과 조이현의 첫 예능 실습, 그리고 인턴들을 챙기기 위해 분주한 99즈의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이름만 들어도 신박한 ‘뉴클리어 반점 정선점’도 신장개업한다. 고된 옥수수밭 작업으로 거금(?)을 손에 쥔 99즈는 점심 플렉스를 계획한다고. 바삭한 탕수육부터 진한 자장면까지 군침이 도는 스페셜 중화요리 한 상이 차려진다. 무려 가마솥으로 만든 중화요리의 맛이 어떨지 궁금해진다.

준비성 철저한 김대명의 첫 요리 집도의 도전도 흥미롭다. 추억이 담긴 어머니표 레시피를 치트키로 꺼내든 김대명. 모전자전 손맛과 정성 가득한 메뉴의 정체가 무엇일지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X세대 99즈와 Z세대 99년생, 세대를 대표하는(?) ‘인싸’들의 슬촌 오락관도 빅 웃음을 선사할 전망. K-스피드 게임 ‘몸으로 말해요’와 앞서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뮤지컬 마당극’ 시즌2도 찾아온다. 슬촌 하우스를 떠들썩하게 만든 흥 폭발 슬촌 오락관이 곧 시작된다.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99즈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산촌 우정 여행을 그린다. 99즈의 힐링과 웃음 가득한 산촌 삼시세끼 6회는 오늘(12일) 저녁 8시 50분에 tvN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