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그룹 JUST B(저스트비)가 패셔너블한 매력을 발산했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지난 10일 패션 매거진 나일론을 통해 공개된 화보 이미지와 'TICK TOCK(틱톡)' 퍼포먼스 필름을 통해 팬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화보 이미지 속 JUST B 멤버들은 매력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미리 겨울을 맞이한 듯 레드를 포인트로 준 댄디한 스타일링부터 가죽 소재의 옷으로 강렬함을 더했다. 거기에 다양한 표정과 눈빛 모든 콘셉트를 소화하는 포토제닉한 포즈까지 돋보인다. 무대 매너만큼 카메라 앞에서도 빛나는 JUST B의 끼를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채널 'OOTV오오티비'에 게재된 'TICK TOCK' 퍼포먼스 필름 또한 JUST B 멤버들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담고 있다. 음악방송을 통해 선보이던 무대와는 다른 시크함과 박력을 담아 또 하나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것. 특히 화려한 퍼포먼스를 마친 여섯 멤버의 카리스마 넘치는 엔딩 포즈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JUST B는 최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JUST BEAT(저스트 비트)' 타이틀곡 'TICK TOCK(틱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층 더 뜨거워진 푸른 불꽃으로 담아낸 JUST B만의 또 다른 열정이 다채로운 콘텐츠에 담겨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ICK TOCK' 공식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선 데 이어 '2021 신규 퍼포먼스 맛집' JUST B의 매력을 살린 안무 영상, 스페셜 영상 등의 콘텐츠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무대는 물론 패션계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낸 JUST B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 무대 등을 통해 활발한 'TICK TOCK'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나일론 제공, 'OOTV' 유튜브 영상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