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OON STUDIO 제공]
[사진 = TOON STUDIO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이소정이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애절한 그리움을 노래했다.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이버웹툰 '금혼령'과 이소정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 여자가 나예요'가 발매된다.

'그 여자가 나예요'는 3인칭 시점으로 헤어진 남자를 그리워하는 여자의 모습과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지닌 이소정과 대세 프로듀서 DOKO(도코)가 만나 세련된 발라드 곡을 탄생시켰다.

특히 이소정은 '그 여자가 나예요' 간주에 나오는 웅장한 밴드 사운드와 새로운 느낌의 발라드 편곡에 맞춰 아련하고 슬프지만 아름다운 감정선을 표현했다. 이소정의 보컬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릴 것으로 보인다.

앞서 발매된 김종국의 '눈물을 훔친다', 한동근의 '보고 싶었어 가을'에 이어 '금혼령'의 또 다른 컬래버레이션 음원인 이번 '그 여자가 나예요' 역시 독자와 음악 팬 모두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은 천지혜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팀 산책 작가들이 각색한 웹툰으로 2019년부터 올해 6월까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됐다. 과거 조선에서 왕비나 세자빈을 간택할 때 백성들의 혼인을 금하는 '금혼령'을 내린 설정으로 그려졌으며,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폭군이 되어버린 왕 이헌에게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예소랑이 나타나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았다.

올해 JTBC '싱어게인'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이소정과 연재 기간 내내 인기 상위권으로 화제를 모은 '금혼령'의 컬래버레이션이 어떤 시너지를 완성했을지 기대된다.

이소정과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 여자가 나예요'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