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터파크 유튜브 채널 캡처] 
[사진 = 인터파크 유튜브 채널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그룹 NATURE(네이처)가 소상공인을 위한 '가치삽시다' 챌린지에 참여했다. 

네이처는 지난 5일 인터파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소상공인 가치삽시다' 영상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훈훈한 응원을 전했다.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네이처입니다"라는 밝은 인사와 함께 등장한 네이처는 "많은 소상공인 사장님들께서 길어지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고 들었다. 그래서 소상공인 상인들을 응원하고자 네이처가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네이처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제품을 평소에 많이 애용하는데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 그래서 저희 네이처가 소상공인 사장님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주고자 이렇게 찾아오게 됐다"고 설명했다. 

네이처는 밝은 미소와 에너지로 "자 그럼 응원을 해볼까요?"라며 두 주먹을 불끈 쥐었고, "우리 사장님들도 희망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 사장님 힘내세요"라고 외치며 긍정의 에너지를 전파했다. 

마지막으로 네이처는 "저희도 중소기업 유통센터와 함께하는 '가치삽시다'에서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제품 많이 이용할 테니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네이처는 공식 SNS와 유튜브, V LIVE 채널을 통해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네이처는 앞으로도 음악 활동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