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발렌티노 (VALENTINO)
이미지 출처: 발렌티노 (VALENTINO)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더보이즈 주연이 발렌티노의 아트북 전시 행사에 참석해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3일, 더보이즈 주연은 데이즈드 코리아 사옥에서 진행된 발렌티노의 '브이로고 시그니처 북' 두 번째 에디션 발매 이벤트에 참석했다. 이번에 발매된 아트북은 발렌티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피엘파올로 피춀리(Pierpaolo Piccioli) 기획으로 탄생, 전 세계 26개의 독립 출판물이 브이로고를 재해석하며 책을 완성했다.

발렌티노는 두 번째 아트북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무대 위에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선사하는 더보이즈 주연을 초청했다. 주연은 브이로고 시그니처 북을 천천히 살펴보며 아트북 제작 과정에 관심을 가지기도 하고, 전 세계 매거진이 참여해 완성된 예술적 감성의 결과물에 감탄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더보이즈 주연은 격자 패턴 장식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니트에 여유로운 핏의 팬츠로 세련된 분위기를 드러냈다. 여기에 브이로고 ‘슈퍼비’ 백과 ‘원 스터드’ 미드 탑 스니커즈를 매치해 스타일링에 아이코닉한 포인트를 주며 독보적인 매력에 어울리는 룩을 연출했다. 이번 아트북이 각 매거진의 창작물에 발렌티노의 기호와 드로잉, 그래픽으로 생동감을 더했듯 주연 역시 뚜렷한 정체성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는 평이다.

이미지 출처: 발렌티노 (VALENTINO)
이미지 출처: 발렌티노 (VALENTINO)

한편 발렌티노의 브이로고 시그니처 북은 성수동 데이즈드 코리아, 종로 독립 서점 비화림에서 11월 2일부터 한정 기간 전시 및 판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