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도로교통공단 용인운전면허시험장(시험장장 장광)은 정부의 ‘중소기업 동반 성장 정책’ 및 정부 3.0 주요과제인 ‘유관기관 적극 협업’ 과제에 부응하기 위한 ‘사회적 경제기업 홍보 특별전’을 5월부터 매월 1회(셋째 주 월요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특별전은 용인운전면허시험장과 용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이하 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엄선된 10개의 사회적 경제기업이 참여했다. 5월부터 매월 1회(셋째 주 월요일)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이 특별전을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로 생산된 우수한 제품을 갖고 있으면서도 인지도가 낮아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용인지역 내 영세 사회적 경제기업들이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 고객을 확보하는 데에 적지 않은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사회적 경제기업의 판매수익금 중 일부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방법으로 지역사회에 재 환원 될 예정이어서 더욱 의미가 크다.

용인운전면허시험장은 특별전에 참여하고 있는 사회적 경제기업 제품의 우수성에 매번 놀라고 있다며 앞으로도 용인운전면허시험장은 관련기관과 적극 협업하는 정부3.0에 앞장서겠으며 중소기업 동반성장에 적극 매진하여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