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AOMG]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후디(Hoody)가 기리보이와 함께 'D-day'의 독보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AOMG는 25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후디의 새 EP [D-day] 타이틀곡 'D-day (Feat. 기리보이)'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멋진 숲속 아뜰리에 배경으로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청순한 모습의 후디가 등장해 화가로 변신한 기리보이를 보고 놀라는 듯한 모습이 이들의 케미스트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D-day]는 후디가 2019년 10월 발표한 [Departure] 이후 2년여 만에 선보이는 EP 이상 단위의 앨범이다.

꾸준히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양질의 작업물을 발표해온 후디의 새로운 음악 색깔이 담길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는 기리보이가 피처링과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참여한 동명의 타이틀곡 'D-day'를 비롯해 'Lights', '꿈속에서 (Feat. 구원찬)'와 지난 11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인 '비가 그치면' 등 총 4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함께 개성 있는 가사와 귀에 맴도는 멜로디 라인 등 후디의 무수한 매력이 어떻게 담겼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발매 포스터와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통해 우아한 매력을 발산한 후디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도 독보적인 무드로 유니크한 감성을 예고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후디의 [D-day]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D-day'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