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힙합그룹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진, 투컷)가 8년 만에 OST 음원을 선보인다.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OST 제작사(냠냠엔터테인먼트&CJ E&M Music) 측은 오늘 밤 자정(20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에픽하이와 이하이가 함께한 OST part.6 '내 마음 들리나요'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내 마음 들리나요'는 드라마 극중 주인공들의 마음속 한 사람을 향한 고백을 나지막이 표현한 노래이다.

전체적인 리듬과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 곡은 타블로와 미쓰라진의 래핑이 한 편의 시를 연상케 하며, 이하이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환상적인 화음을 완성했다.

에픽하이와 이하이의 환상적인 조합은 에픽하이 7집 ‘춥다’를 통해 이미 한 차례 증명되기도 했다. 당시 에픽하이는 이하이가 피처링한 ‘춥다’로 음원차트를 올킬시키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에픽하이는 2008년 영화 ‘다찌마와 리’ OST 이후 8년 만에 OST 작업에 참여했으며, 이하이는 이번 '달의 연인' OST를 통해 생애 첫 OST 작업에 참여했다.

한편 힙합 그룹 에픽하이의 멤버인 미쓰라진은 최근 MBC 새 라디오 프로그램 '야간개장' DJ로 발탁됐으며, 타블로는 오는 28일 에세이집 ‘블루노트’를 발간하는 등 음악작업 외에도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