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하이클래스’ 제공]
[사진=tvN ‘하이클래스’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tvN ‘하이클래스’ 조여정과 하준이 타운하우스 벽 뒤에 감춰져 있던 ‘밀실’ 조사에 돌입한 모습이 포착됐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연출 최병길/극본 스토리홀릭/제작 프로덕션에이치 에이치월드픽쳐스) 측이 11일(월) 11화 방송을 앞두고 감시자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본격적인 공조를 시작한 송여울(조여정 분)과 오순상(하준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죽은 줄로만 알았던 송여울의 남편 안지용(김남희 분)이 살아있다는 충격적인 반전이 드러난 데 이어, 송여울의 타운하우스 벽 뒤에서 안지용의 은신처로 보이는 밀실이 발견되며 긴장감을 치솟게 했다. 

하지만 아직 송여울은 남편 안지용의 생존 사실을 모르는 상황이기에 향후 전개에 궁금증이 쏠린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송여울과 오순상은 밀실 조사에 착수해 관심을 높인다. 특히 모든 걸 꿰뚫어볼 듯 매섭게 빛나고 있는 송여울의 눈빛이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그런가 하면 오순상은 송여울의 집안 곳곳에 설치된 감시카메라를 찾은 후, 타운하우스 관리소장과 심각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 

더욱이 밀실에 또 다른 시공을 하려는 듯한 송여울과 오순상의 모습이 포착돼, 이들이 밀실을 통해 안지용의 생존 사실을 비롯한 비밀에 다가설 수 있을지 관심이 증폭된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오늘(11일) 밤 10시 30분에 11화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