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정재성이 드라마 ‘연모’에 출연, 쉼 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오는 10월 11일(월)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모’(연출 송현욱, 이현석/ 극본 한희정/ 제작 이야기사냥꾼, 몬스터유니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다. 앞서 박은빈, 로운, 남윤수, 최병찬, 배윤경, 정채연 등이 캐스팅 돼 눈길을 끈 가운데, 정재성이 출연을 확정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꾸밀 전망이다.

정재성은 극 중 병조판서이자 세자빈 노하경(정채연 분)의 아버지 노학수 역을 맡았다. 노학수는 한없이 가벼운 말과 행동을 지녔으며, 재물과 권위를 좋아하는 권세를 지닌 인물. 하지만 가장 좋아하는 것은 자신의 딸 노하경으로, 그녀를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내놓아도 아깝지 않은 ‘조선판 딸 바보’의 전형을 상징한다고. 

사진 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인연엔터테인먼트

정재성은 차진 연기력으로 생동감 넘치는 노학수 캐릭터를 그려낼 계획이다. 특히 극 중 딸로 나오는 정채연과 특별한 부녀 케미를 예고해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재성은 그동안 드라마 ‘부부의 세계’, ‘검사내전’, ‘나의 아저씨’부터 영화 ‘방법 : 재차의’, ‘악질경찰’, ‘골든슬럼버’, ‘내부자들’ 등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올 라운더’의 면모를 보여줬다. 최근 드라마 ‘악마판사’에서는 JU케미컬 주일도 회장으로 완벽 변신해 신 스틸러의 면모를 제대로 과시한 바 있다. 이렇듯 출연작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해온 정재성이 ‘연모’에서 어떤 활약상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재성이 출연 소식을 알린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모’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 로맨스 연출 장인 송현욱 감독이 연출을,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한희정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며 오는 10월 11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

키워드

#정재성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