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OON STUDIO, Plus Change 제공]
[사진 = TOON STUDIO, Plus Change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래퍼 릴보이(lIlBOI), 페노메코(PENOMECO)가 남다른 시너지를 선사한다.

릴보이와 페노메코가 참여한 네이버웹툰 '스터디그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GOOD KID (굿 키드)'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GOOD KID'는 불완전한 자신에 대한 의심을 위로받고 극복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한다. 프로듀서 APRO(아프로)의 감각적인 비트가 인상적이다.

릴보이와 페노메코는 독보적인 랩실력을 선보이며 힘들어하는 젊은이들에게 위로를 안긴다. 트렌디한 분위기 속에 두 사람의 개성이 돋보여 귀를 사로잡는다.

릴보이는 Mnet '쇼미더머니9'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탄탄한 랩실력을 인정받았다. 페노메코는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힙합 씬에서 입지가 두터운 뮤지션이다. 

벌써 많은 음악 팬들은 두 사람의 만남에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는 가운데 ‘GOOD KID'에 어떤 에너지가 담겼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신형욱, 유승연 작가의 '스터디그룹'은 콘텐츠 전문 제작사 '와이랩'의 두 번째 세계관인 '블루스트링' 라인업 작품이다. 

공부와는 거리가 먼 최악의 깡패소굴 유성공고의 교내 유일 스터디그룹과 친구, 가족을 지키기 위한 윤가민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그리고 있다. 

토요 네이버웹툰 인기순 상위권 작품으로, 지난 8월 시즌 2 유성폭격으로 돌아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스터디그룹'과 릴보이, 페노메코가 뭉친 ‘GOOD KID’는 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