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바이린샵(BYLYNN.SHOP)]
[사진출처 : 바이린샵(BYLYNN.SHOP)]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배우 전여빈이 패션 큐레이팅몰 바이린샵(BYLYNN.SHOP)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

전여빈이 출연한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캠페인 영상에 대한 공감-펀딩 형식의 기부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의 국내 여아지원 캠페인 ‘소녀별’을 후원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전여빈의 친근한 모습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면접, 취업, 이직 등 사회 생활의 첫 순간을 담은 「첫 도전편」, 만남의 설레임을 담은 「첫 데이트편」, 그리고 결혼 등 삶의 전환점을 담은 「첫 출발편」 총 세 편의 영상으로 전여빈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냈다.

영상 속 전여빈은 꾸밈없이 편안한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표정과 연기를 선보이고 있으며,그녀의 차분한 나래이션이 더해져 마치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 하다.

또한, 전여빈과 바이린샵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나누는 것도 함께한다.

전여빈 에디션 구매 혹은 캠페인 페이지에 소녀별을 응원하는 댓글 수 만큼 바이린샵과 전여빈은 1천원 기부 매칭을 통하여 굿네이버스의 국내 여아지원 캠페인 ‘소녀별’을 후원한다.

함께 응원해준 팬과 고객들을 위해 전여빈 에디션을 100원에 경험할 수 있는 깜짝 래플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계자는 “배우 전여빈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다. 그녀의 선한 영향력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향해 응원하는 우리의 마음을 대변하는 것 같았다. 우리가 하는 일과 소비를 통해 별처럼 반짝이는 소녀들을 후원하게 되어 의미가 더욱 깊다.” 라고 밝혔다.

배우 전여빈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영상과 기부캠페인은 린컴퍼니 바이린샵(BYLYNN.SHOP)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