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얼루어 코리아
이미지 제공 = 얼루어 코리아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배우 김서형이 고품격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와 배우 김서형이 함께한 10월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서형은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프로페셔널한 표정 연기와 포즈로 다채로운 프리미엄 패딩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미지 제공 = 얼루어 코리아
이미지 제공 = 얼루어 코리아

특히, 풀집업 후드와 사이드 지퍼 슬릿 로고테이프 디테일이 들어간 롱기장 다운 자켓을 들고 매끈한 쇄골라인을 드러내며 김서형만의 섹시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뽐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화보 속 김서형은 볼드한 액세서리, 청키 부츠와 함께 멋스러운 다운 재킷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연출하는가 하면, 고급스러운 소재와 퀼팅이 돋보이는 다양한 기장의 다운 자켓과 패딩 베스트 등 다양한 아우터를 착용하며 일상 속에서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보 속 김서형이 착용한 아우터는 모두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 21FW 시즌 컬렉션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소재와 광택감, 그리고 브랜드 특유의 다이아 퀼팅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지 제공 = 얼루어 코리아
이미지 제공 = 얼루어 코리아

또한, 다양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정형화된 스타일에서 벗어나 세련되고 프리미엄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너무 멋있어요”, “역시 격이 다른 카리스마”, “울언니 하고 싶은 거 다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다 우리 언니”, “패딩 어디꺼지? 완전 고급스러움”, “패딩이 이렇게 우아할 일인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듀베티카는 2002년 몽클레어 CEO가 설립하여 프리미엄 패딩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으며, 더 나아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국내외 셀러브리티들과 패션 인플루언서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팝한 컬러감의 프리미엄 패딩 아이템들이 이번 시즌에도 듀베티카의 시그니처 풀집업 후드 다운, 다이아 퀼팅 패딩 등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리시한 아이템들로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기세에 힘입어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이어 현대백화점 본점, 충청점, 대구점, 목동점 등 매장 추가 오픈하며 유통망을 확대 중에 있다.

한편, 김서형과 듀베티카가 함께한 얼루어 코리아 10월호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공식 사이트 및 듀베티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김서형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