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드쉐어(Chord Share) 제공]
[사진 = 코드쉐어(Chord Share)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프로듀서 겸 DJ 썸데프(SOMDEF)가 2년의 기다림을 보답할 완성도 높은 EP를 선보인다.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코드쉐어(Chord Share)와 함께한 썸데프의 새 EP 'NATURE (네이처)'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사랑이었나봐 (Feat. GSoul)'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NATURE'는 음반, 패션, 퍼포먼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성 있는 스타일로 주목 받는 썸데프가 2019년 선보인 'MorningMare (모닝메어)' 이후 약 2년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EP다.

다양한 장르와 폭 넓은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코드쉐어와 썸데프, 그리고 이번 앨범 타이틀곡 '사랑이었나봐'와 수록곡 'Sometimes (Feat. GSoul)'에 참여한 지소울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NATURE'로 성사됐다.

지소울이 참여한 '사랑이었나봐'와 'Sometimes'를 비롯해 'Picturesque1', 'Picturesque2 (Feat. CADEJO)' 등 총 4곡은 모두 썸데프가 작사, 작곡한 트랙이다.

지소울은 가창을 넘어 '사랑이었나봐'의 편곡과 'Sometimes'의 작사, 작곡, 편곡에도 참여해 더욱 특별한 협업을 진행했다.

그간 크러쉬, 기리보이, pH-1, 로꼬, 창모, 버벌진트, 팔로알토, DPR LIVE(디피알 라이브), 카더가든, 비와이, 죠지, 후디, 진보, 수민 등 많은 아티스들과 컬래버레이션 작업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썸데프는 이번 'NATURE'에서도 '뮤지션의 뮤지션'다운 완성도를 오롯이 드러낼 예정이다. 이에 'NATURE'의 완성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넉살, 정기고, 마이티마우스 추플렉스, 킹맥, 플라스틱 키드 등 동료 아티스트 역시 썸데프와 지소울의 합작품인 이번 'NATURE'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디바인채널의 첫 단독 앨범 'BYPRODUCT (바이 프로덕트)', 디바인채널과 수민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나쁜 비'에 이어 썸데프의 이번 EP를 통해 코드쉐어 또한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썸데프의 음악성은 물론, 지소울과의 케미스트리까지 확인할 수 있는 'NATUR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