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프랑스 라이프스타일웨어 까웨(K-WAY)가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담긴 21FW 뉴 컬렉션을 선보인다.

1965년 세계 최초의 윈드브레이커 브랜드로 출발한 까웨는 브랜드명 자체가 사전에 등재됐을 정도로 역사와 헤리티지가 있는 브랜드다.

21SS 소프트 런칭을 시작으로 두 번째로 선보이는 까웨(K-WAY)의 컬렉션은 MZ 세대 감성을 녹여낸 클래식 캐주얼과 스포티한 무드가 공존하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실내/외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없애고 일상의 편안함과 따뜻함을 담아냈다.

시즌 주력 상품으로는 강력한 시그니처 아이템인 윈드브레이커는 물론, 계절감이 돋보이는 스웨트 셋업과 플리스 집업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까웨만의 3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리컬러 셋업은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오버핏으로 성별에 상관없는 젠더리스룩을 제안한다. 

까웨만의 유니트한 컬러 블록의 양털 플리스 베스트는 스웻셔츠, 티셔츠 위에 다양하게 포인트로 매치하기 쉬워 활용도가 높다. 

'Recycle, Respect, Protect' - 자연과 환경을 존중하는 까웨의 친환경 프로젝트 'Amiable(아미아블)' 컬렉션은 까웨만의 기술로 탄생시킨, 재생 원단을 사용한 가벼운 플리스 아노락으로 이번 시즌에서 특히 주목해 볼 만하다.

이와 함께 헤비 아우터와 울 비니, 머플러 등의 코디 아이템도 함께 출시해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까웨 브랜드 매니저 박진 팀장은 “까웨는 하반기 글로벌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와 협업 한 캡슐 컬렉션 출시와 MZ세대에 호응이 높은 편집샵 스트롤(STROL)에 입점하여 코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까웨 21FW 컬렉션은 까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편집샵 스토롤(STROL)을 비롯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의왕점, 파주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까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 제공: 까웨(K-WAY)]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