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SBS '런닝맨'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방송인 하하가 못 말리는 큐피드로 활약했다.

하하는 지난 5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출연해 게스트 윤시윤, 안희연, 박기웅과 함께 '유 레이즈 맨 업'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하하는 여자 출연자들에게 단 한 번도 선택을 받지 못해 종일 유재석과 팀을 이루면서도, 남녀로 조합된 팀에는 억지 러브 라인을 만들며 웃음을 안겼다.

먼저 안희연이 짝꿍으로 윤시윤을 택하자 "사귀네 사귀네"라며 핑크빛 분위기에 시동을 걸었다.

또 박기웅과의 과거 추억을 소환한 전소민에게 "그때 술 먹었어, 안 먹었어", "진실게임 했어, 안 했어" 등 짓궂은 질문 공세를 퍼부어 주변의 야유를 샀다.

또한 김종국과 송지효의 러브 라인을 적극적으로 밀어 웃음을 자아냈다.

1라운드에서 김종국과 짝을 이룬 송지효에게 파트너 교환 시간이 다가왔고, 송지효는 "김종국 씨 원하는 분"이라고 수요 조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종국이 "그걸 묻냐"고 서운해하자 보다 못한 하하는 "그냥 뽀뽀해"라며 커플 몰기에 나섰다.

마피아 게임에서도 러브 라인 몰아가기가 이어졌다. 서로 마피아가 아니라며 감싸주는 김종국, 송지효를 향해 하하는 "부부 마피아다. 진짜 아니면 뽀뽀해 봐"라고 유치한 수사를 펼쳐 폭소를 유발했다.

이후로도 하하는 각종 게임에서 대체 불가한 캐릭터 설정으로 전 출연진과 유쾌한 케미를 선사했다.

한편, 하하는 '런닝맨'을 비롯해 '퀴즈몬', 웹예능 '띄우는 놈 밟는 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