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새로운 하이엔드의 기준, 차이를 만드는 뉴욕 럭셔리 코스메틱 ‘샹테카이’가 브랜드의 뮤즈 유아인과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유아인은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모습을 선보이며 그윽한 눈빛과 표정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오랜 기간 샹테카이의 찐팬이었던 유아인은 자연을 사랑하고 사회적 의식을 갖춘 샹테카이 브랜드 철학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데다, 유아인 만이 가진 독보적인 세련미를 더해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유아인의 새로운 뷰티 화보와 함께 샹테카이는 다가오는 9월, ’가을 인디아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 곳곳의 환경 보전 활동을 알리는 필란트로피 캠페인 의미가 담긴 이번 컬렉션은 뱅갈 호랑이와 인도 표범에서 영감을 받은 ‘루미네센트 아이 섀이드’, 인도의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립 시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수잔의 타이거 앤 레오파드 컨서베이션 프로젝트(Tiger and Leopard Conservation projects)를 후원하고 인도의 멸종 위기 동물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2020년 10월, 유아인과 첫 번째 캠페인을 함께한 ‘퓨처 스킨 쿠션’이 올해로 출시 1주년을 맞이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연을 생각하는 비건 포뮬러는 물론 국내외 어워드에서 검증된 제품력과 기브백 의미까지 담겨 있어 출시 직후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제품이다.

한편, 유아인은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을 비롯한 영화 ‘승부’, ‘하이파이브’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으며, 샹테카이와 유아인이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은 다가오는 9월 중 전격 공개된다.

자료 제공 : 샹테카이

키워드

#유아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