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씨아이엑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한 편의 영화 같은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패션 뷰티 매거진 더스타 9월호에 참여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의 화보와 속 깊은 인터뷰를 공개했다.

CIX 용희&승훈
CIX 용희&승훈

공개된 화보 속 CIX는 화려한 패턴과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니트와 청바지, 스니커즈 등을 매치한 가을 패션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앞서 더스타 9월호 커버 모델로 화보의 분위기를 선공개 한 CIX는 기대를 뛰어넘는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CIX는 스스로에게 쓴 자필 편지와 반말 모드 인터뷰를 통해 진솔한 매력을 드러냈다.

CIX BX&현석
CIX BX&현석

BX는 리더의 역할에 대해 "좋은 방향으로 트러블 없이 갈 수 있도록 노력한다. 멤버들이 서로 배려하고 위하는 마음이 커서 문제도 잘 안 생기는 편"이라고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로 활동하게 된 배진영, 용희, 현석은 각자 새로운 도전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에 대한 소개도 빼놓지 않았다.

승훈은 타이틀곡 'WAVE'에 대해 "단순히 청량한 여름 시즌 곡이라기보다는 가사에 집중해 들어줬으면 좋겠다"며 감상 포인트를 설명했다.

CIX는 "CIX만의 속도로 차근차근 밟아가며 우리의 노래를 대중에게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CIX의 물오른 비주얼과 더불어 단단한 내면을 담은 인터뷰는 더스타 9월호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CIX 배진영
CIX 배진영

CIX는 지난 17일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로 컴백과 동시에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및 줄 세우기에 성공하고, 이스라엘, 필리핀, 태국, 베트남, 터키, 인도네시아 등 다수 해외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상위권을 휩쓸었다.

뿐만 아니라 CIX는 초동 판매량 11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자신들만의 속도로 늘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CIX는 앞으로도 각종 음악 방송, 드라마, 예능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더스타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