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종합격투기 단체 TFC 측은 11일 열리는 TFC 12의 새로운 탑걸로 박지은을 선발했다고 공식발표 했다.

박지은은 1995년생으로 대구 출신이다. 2015년 대한민국 모터스포츠 페스티발, 오토살롱, 지스타 게임박람회 등 유명 레이싱 모델만 참가 할 수 있다는 주요 대회에 모두 선발되었고 레이싱 모델 분야에서 최고 권위를 지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제4회 대회에서 신인유망주상을 수상한 걸출한 신인이다.

자신의 레이싱 모델 데뷔 해에 화려한 경력을 쌓은 박지은은 올해 초 대구에서 열린 TFC 아마추어 대회를 찾아가 관계자에게 탑걸에 대해 직접 문의하는 열의를 보여 이후 서울에서 정식 오디션을 통해 선발되었다는 후문이다.

박지은은 "저의 인지도나 약력 보다는 제 스스로의 힘으로 탑걸에 선발되기를 희망했다"며 "아마추어 대회를 찾아갔을 때 여자가 없을 줄 알았는데 꽤나 많은 여성 팬들이 있었고 나도 모르게 용기가 나서 관계자를 수소문해 무작정 탑걸이 하고 싶다고 말했다. 당시에는 상당히 절실했기에 그 모습을 예쁘게 봐주신것 같다"며 회상했다.

TFC 측은 "박지은은 이번 TFC 12에 참가하는 탑걸중에 가장 어리지만 의지만큼은 향후 TFC를 대표하는 탑걸이 될 자격이 충분하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탑걸 박지은이 참가하는 TFC 12 대회는 9월 11일 잠실 올림픽 홀에서 개최되고 SPOTV+에서 생중계되며, 네이버스포츠를 통해 인터넷과 모바일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티켓 링크와 쿠팡에서 VIP석, S석, A석을 예매할 수 있다. 

■ TFC 12- 이민구 vs. 최승우

-메인카드-

페더급 타이틀매치 이민구 vs. 최승우

헤비급매치 로케 마르티네즈 vs. 이상수

라이트급매치 홍성찬 vs. 사토 타케노리

페더급매치 김판수 vs. 길영복

페더급매치 임병희 vs. 김성현

페더급매치 윤태승 vs. 송두리

페더급매치 정한국 vs. 홍준영

-언더카드-

플라이급매치 황영진 vs. 권세윤

밴텀급매치 이민주 vs. 이시이 타케히로

밴텀급매치 박상현 vs. 박현우

라이트급매치 이경환 vs. 이무현

라이트급매치 손찬희 vs. 방재혁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