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KBS Joy <썰바이벌>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개그우먼 박나래와 김지민이 썰남썰녀의 등장에 파격적인 최고 시청률 공약을 선언했다.

26일(어제) 방송된 KBS Joy ‘썰바이벌’에서 박나래와 김지민은 황보라, 그리고 스튜디오를 찾은 사연의 실제 주인공들과 함께 다양한 레전썰을 소개했다.

이날 박나래와 김지민은 스튜디오에 놓여있는 실루엣 박스에 당황했지만 그 안에 이날 소개될 사연의 찐 주인공이 있다는 말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김지민은 실루엣이 예쁘고 인형 같은 썰녀에게 “왠지 나 같은 캐릭터일 것 같다”고 말해 원성을 샀다.

하지만 김지민은 “똑 부러져 보이는 외모지만 허당일 것 같다는 뜻”이라고 셀프 디스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썰바이벌’ 최초로 진짜 사연자들이 등장하자 최고 시청률을 직감한 김지민은 “최고 시청률을 찍으면 다음 회차에 제작진이 원하는 분장을 하겠다”고 선언했다.

나아가 박나래는 “제작진이 부르고 싶었던 게스트 라인업 중 한 분을 목숨 걸고 섭외하겠다”라고 공언했고, 제작진은 조인성, 강동원 등 화려한 이름들을 담은 자막으로 화답했다.

첫 에피소드는 주인공의 여자친구 속옷을 훔쳐다 SNS에 판매한 룸메이트에 관한 이야기였다. 이에 김지민은 박나래가 속옷을 도둑맞았던 과거를 소환했다.

박나래는 “그 속옷은 집 앞 길거리, 재활용 버리는 곳에서 발견됐다”고 위험천만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사연자와 마주한 박나래와 김지민은 룸메이트의 만행에 함께 분노하며 손절할 것을 제안했다. 

다음 이야기는 3개 국어를 하던 남자친구가 알고 보니 유흥업소 종사자였다는 사연이었다. 박나래는 “모든 것이 거짓말이었다”라고 하소연하는 썰녀에게 “나도 그런 적 있다.

우리 통하는 게 있다”며 동질감을 표현했다.

이어 질이 좋지 않은 전 남자친구들을 만나온 사연자가 외모와 스타일만 본다는 취향을 솔직하게 고백하자, 박나래는 격한 공감과 함께 앞으로 좋은 남자친구가 찾아올 것이라 응원했다.

이처럼 박나래와 김지민은 ‘썰바이벌’의 실제 주인공을 만나 그들의 사연에 웃음과 눈물로 공감하는 것은 물론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더불어 최고 시청률을 기원하며 초특급 게스트 섭외를 비롯 파격적인 분장 개그를 공약으로 거는 등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과 함께 예능감을 톡톡히 과시했다.

한편, 최고의 개그우먼으로 언제나 믿고 볼 수 있는 박나래와 김지민의 활약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KBS Joy ‘썰바이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