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1박 2일’ 멤버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은 역대급 복불복이 등장한다.

22일(오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라면천국’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최고의 라면을 차지하기 위한 여섯 남자의 불꽃 튀는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직 ‘1박 2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초특급 라면을 건 저녁 식사 복불복이 펼쳐진다.

‘컵라면 물 맞추기’라는 간단해 보이는 게임에 자신감을 보이던 멤버들은 물이 한가득 담긴 고무 대야의 예상치 못한 등장에 야유를 보낸다.

라비는 “이런 억지가 다 있다”라며 당혹감 가득한 웃음을 지어 보이기도.

대야 속 물을 퍼내 기준선에 가장 근접하게 맞춘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 룰에 딘딘은 “나 지금 샤워하고 나왔다고!”라며 절규하지만, 게임에 돌입하자 멤버들은 들끓는 의욕을 보인다고.

그런가 하면 이들은 쏟아지는 물벼락에 승부조차 잊은 채 서로를 향한 맹공격을 퍼붓는다.

특히 김선호는 티셔츠가 투명해질 정도로 물싸움에 몰입한다고 해 궁금증이 모아진다.

뿐만 아니라 타오르는 열정에 상의까지 벗어 던진 김종민은 주먹을 부르는 ‘무적의 광자’로 변신해 상상을 초월하는 얄미움으로 상대를 약 올리는가 하면, 격렬한 물싸움 후 “즐거운 싸움이었어”라며 최상의 만족감을 보인다고 해 호기심이 증폭된다.

과연 분노를 유발한 김종민의 활약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최고의 라면을 차지하게 될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인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 4'는 22일(오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