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모스트콘텐츠]
[사진 제공 - 모스트콘텐츠]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진정성 있는 보컬 손디아(Sondia)가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의 OST 마지막 주자로 나선다.

손디아(Sondia)가 부른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연출 소재현, 이수현, 극본 이영숙)의 다섯 번째 OST ‘그런 사람’이 오늘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런 사람’은 극 중 길용(채종협 분)이 진(남지현 분)을, 진이 희라(송지효 분)를 보며 고달픈 마음에 연민을 느끼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담담한 듯하지만, 때론 간절한 목소리로 감동과 울림을 선사하는 손디아(Sondia)가 참여하여 극의 몰입을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이 곡은 케이윌의 ‘말해! 뭐해?’, 펀치의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이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의 음악감독 허성진이 작업해 극의 마지막까지 진한 여운을 남기며 대미를 장식했다.

가창에 참여한 손디아(Sondia)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 ’어른’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이태원 클라쓰’, ‘18어게인’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 드라마로, 지난 13일 공개된 마지막 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한여름 밤에 잊지 못할 서늘한 기억을 선사하며 호평 속에 막을 내렸다.

한편, 손디아가 가창한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다섯 번째 OST ‘그런 사람’은 오늘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