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규리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엔쿠스(N.CUS)가 '쇼! 챔피언'에서 무대를 꾸민다.

그룹 엔쿠스가 오늘 18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한다. 최근 신곡 'GET OUT'으로 돌아온 엔쿠스는 한층 성숙해진 매력으로 또 한 번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14일 발매한 엔쿠스의 신곡 'GET OUT'은 전작 'SUPER LUV'를 통해 꽃피운 사랑이 지고, 새로운 열매를 맺기 위해 다시 도약하고 싶다는 의미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이 곡은 임창정, 오마이걸, SF9, 골든차일드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해온 Sungjin, Jay Hong, mOnSteR nO.9, croq, VORADORY가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엔쿠스는 지난 17일 SBS MTV, SBS FiL '더쇼'를 시작으로 오늘 '쇼! 챔피언'에도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신곡 'GET OUT'으로 돌아온 엔쿠스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엔쿠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렛츠쿠스', '쿠스탐험' 등 자체 제작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외에도 브이로그, 브이라이브, 커버 영상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BTS의 'ON', 더보이즈의 'REVEAL', 태민의 'Criminal'을 커버한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엔쿠스가 출연하는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은 오늘 18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