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ㅣ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캡처]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박지훈이 컴백 첫 주 무대를 환상적으로 꾸몄다.

박지훈은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의 타이틀곡 'Gallery(갤러리)'로 돌아와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 12일 신보 발매와 동시에 Mnet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13일 KBS 2TV '뮤직뱅크',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까지 각 음악방송을 바쁘게 누비며 9개월 만의 컴백 활동에 불을 지폈다.

먼저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컴백 후 최초 무대인만큼 초호화 세트 안에서 더욱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포근하고 따스한 느낌의 무대 의상과 댄디한 헤어스타일이 성숙미를 자아냈다. 

'뮤직뱅크'에서는 상하의 모두 다양한 색채감이 멋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스스로가 하나의 작품 같은 모습을 완성했다.

여기에 세련된 무대 구성과 한층 여유로워진 퍼포먼스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어 '쇼! 음악중심'에서는 민트 컬러 슈트에 푸른 빛 스카프로 시원하면서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인기가요'에서는 화이트와 레드 컬러가 매치된 의상으로 깔끔하면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컴백 첫 주 무대를 인상적으로 마무리했다.

그뿐만 아니라 신보 'My Collection'은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해외 다수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My Collection'은 태국, 홍콩 등의 애플뮤직 차트 상위권에도 이름을 올렸고, 타이틀곡 'Gallery' 또한 태국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Gallery'는 리드미컬한 기타 루프와 청량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EDM 기반의 팝 장르 곡으로, 음악을 듣고 무대를 보는 것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명화 앞에 서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보컬 면에서도 다양한 색채감을 담아내 보다 성장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박지훈은 지난 12일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오는 28일에는 '2021 박지훈 온라인 콘서트 Your Collection'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