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 아 프렌즈’ 시즌2 영상 캡처]
[사진 = ‘위 아 프렌즈’ 시즌2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그룹 위아이(WEi)가 전투적인 먹방을 선보였다.

16일 KT 올레tv와 Seezn (시즌) 모바일을 통해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의 리얼리티 예능 ‘위 아 프렌즈 시즌2: 수상한 바캉스’ (이하 ‘위 아 프렌즈’) 4화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는 문경을 배경으로 펼쳐진 게임 지옥을 마치고 숙소를 찾은 위아이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숙소 곳곳을 구경하거나 각각 먹고 싶은 저녁 메뉴를 이야기하며 여행의 즐거움을 나눴다.

멤버들은 모처럼 숙소에서 보내는 쉬는 시간이 익숙하지 않은 듯 “저희에게 빨리 저녁 복불복 게임을 주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저녁 식사 배 텔레파시 게임이 시작됐다. 한 명씩 다른 멤버들과 겹치지 않도록 재료 1개씩을 고르는 것이 핵심. 재료 선택에 나선 멤버는 나머지 멤버들의 선택을 확신하며 게임을 이어갔다. 선택을 끝낸 멤버들은 바비큐장에 먼저 모여 서로의 재료를 유추하는 시간을 가졌다.

준서, 요한, 용하, 석화가 각각 밥, 삼겹살 1kg, 컵라면, 음료수를 선택한 가운데 동한과 대현마저 컵라면을 선택하며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게임 시작 전 라면을 먹고 싶다고 이야기했던 용하를 생각한 멤버들의 선택이 컵라면 파티로 이어지며 아쉬움과 동시에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다.

삼겹살을 단 1kg만 획득해 모두가 아쉬워하고 있는 가운데 동한이 아껴 둔 왕의 절대권력을 사용하겠다고 외치자 멤버들은 환호했다. 동한은 권력의 맛을 행사하며 모든 재료를 획득했다.

위아이는 ‘킹동한 갓동한’을 외치며 전투적인 먹방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삼겹살로 위장 충전을 완료한 위아이에게 뒷정리를 건 새로운 게임 지옥이 펼쳐지며 다음 화를 기대케 했다.

한편, 리얼리티 ‘위 아 프렌즈’ 시즌2는 매주 월, 목요일 KT 올레tv와 모바일 Seezn (시즌)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