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아무튼 출근!']
[사진 제공: MBC '아무튼 출근!']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아무튼 출근!’이 패션 MD 안지수의 하루를 공개한다.

오는 17일(화) 밤 9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연출 정겨운)에서는 대한민국의 패션 트렌드를 책임지는 패션 MD 안지수의 열정 넘치는 밥벌이가 그려진다.

생후 9개월 된 딸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안지수는 이른 시간부터 부지런히 하루를 시작하며 “보통 딸이 깨기 전에 준비 완료하고, 집안일까지 한 뒤 정신없이 출근한다”라고 털어놓는다.

종종 출근을 도와주는 시아버지의 차에 타서 살갑게 대화를 나누다가도, 밀려오는 졸음을 이기지 못한 듯 잠에 빠져드는 워킹맘의 고된 현실을 보여주기도.

피로를 이겨내고 힘차게 출근한 안지수는 경쾌한 인사와 함께 팀원들의 사기를 북돋운다.

저마다 개성 넘치는 팀원들의 ‘OOTD(Outfit of the day)’가 공개되는가 하면, 사무실 곳곳을 차지한 행거들에 벌써부터 2021 F/W 상품들이 걸려 있어 트렌드에 민감한 온라인 패션 플랫폼 사무실을 보여준다.

안지수는 그중에서도 특히 아끼는 사무실 속 비밀 공간을 소개하고, “남편에게 들키면 안 된다”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안지수는 무려 4개의 미팅이 잡혀 있는 바쁜 일정을 소화한다.

매출 확인 시간에는 날카롭게 실적을 체크하며 팀원들을 긴장시키는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점심시간을 쪼개 회의를 하는 ‘워킹 런치’에서는 최연소 팀장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노련한 말솜씨로 뛰어난 영업 수완을 자랑한다고.

매장 방문부터 내부 회의까지, 빽빽한 하루를 보내면서도 ‘칼퇴’까지 사수하는 안지수의 직장생활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패션 MD 안지수의 ‘만족도 100%’ 밥벌이는 오는 17일(화) 밤 9시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