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신세경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에서 공식 모델 신세경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아베다는 배우 신세경을 2021년 공식 모델로 선정하여 공식 화보부터 메인 영상까지 차례대로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메인 영상에 이어 공개된 인터뷰 영상 속 신세경은 환한 미소와 함께, 스태프들과 유쾌하면서도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영상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신세경의 목소리로 채워진 이번 인터뷰 영상에서는 아베다 브랜드에 대한 첫인상과 신세경의 평소 머릿결 관리법이 담겨있다.

신세경
신세경

영상 속 신세경은 “직업 특성상 잦은 펌과 염색, 스타일링으로 머릿결 손상이 심해서 머릿결에 영양을 넣어주는걸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요, 모발이 얇은 편이라 샴푸 후에 보태니컬 리페어 라이트 마스크를 발라 5분 후에 행궈줍니다. 즉각적으로 머릿결이 부드러워지고 건강해진 느낌이 들거든요”라고 전하며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영상 속 신세경이 홈 케어로 추천한 제품은 손상모 케어 도움을 주는 ’보태니컬 리페어’다. 

이번 인터뷰 영상 속 신세경과 함께 선보인 ‘보태니컬 리페어’ 는 전국 아베다 매장 및 아베다 살롱, 아베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아베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