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사진 제공 =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26년만의 단독 TV쇼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국민가수’ 심수봉이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의 공식포스터 공개와 함께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기획 이훈희/책임 유웅식/연출 이태헌 편은지)측은 12일,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26년만에 시청자를 찾아온 심수봉이 직접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출연 이유를 밝혀 이목이 집중된다.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세대를 관통하고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국민가수 심수봉의 26년만의 첫 TV 단독쇼. 위기의 순간을 함께 견뎌온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특별 언택트 공연으로 전 국민의 향수를 자극할 심수봉의 명곡 퍼레이드 뿐만 아니라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심수봉의 새로운 모습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공식 포스터(사진작가 양종훈)는 마치 희망의 꽃봉우리처럼 피어 오른 장미꽃 속에서 우뚝 서 있는 국민 가수 심수봉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 위에 마치 스며들 듯 적혀있는 ‘심수봉’이라는 이름 석자는, 존재 자체만으로도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26년만에 안방 관객들의 곁을 찾아오는 올타임 레전드의 귀환을 예고한다.

이에 대해 심수봉은 “작년부터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저 역시 공연을 포함해 외부 활동을 거의 중단했다. 이 와중에 KBS로부터 한가위 특집 공연을 제안 받았다. 제 노래와 음악이 위로가 되고 힘이 되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모두의 마음을 응원해 드리는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출연 계기를 밝혀, 전국민을 위해 발벗고 나선 국민 가수의 진심 어린 무대를 기대케 한다.

한편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26년만에 KBS에서 갖는 첫 TV 단독쇼인만큼 심수봉이 KBS 제작진과 의기투합, 가슴을 울리는 따스한 목소리로 코로나와 무더위에 지친 전 국민에게 태극전사의 감동을 잇는 금빛 미소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