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tvN]
[사진제공 : tvN]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갯마을 차차차’가 신민아와 김선호의 로맨틱한 눈맞춤을 공개해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오는 8월 28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지티스트)가 신민아와 김선호의 설렘을 가득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서로를 마주보고 시선이 교차되는 ‘눈빛 키스’의 순간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며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 분)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다. 

스펙도 미모도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도시여자 혜진과 공식적인 직업은 없지만 못하는 것도, 모르는 것도 없는 만능맨 바닷마을 남자 두식. 

라이프 스타일부터 서로 극과 극인 두 사람은 만났다 하면 으르렁거리며 티격태격하지만, 때로는 서로에게 든든한 아군이 되어주기도 하면서 둘만 모르는 썸을 시작한다. 

여기에 더해질 마을 사람들과 함께 만들어갈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는 지친 일상 속 따뜻한 휴식이 되어줄 힐링 로맨스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와 관심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신민아와 김선호의 눈빛 키스를 담고 있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멈추게 만드는 것은 물론, 본 방송에서 그려질 두 사람의 극강의 케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서로를 향해 마주 보고 있는 두 사람의 거리는 심장박동 소리가 들릴 정도로 가깝다. 김선호의 어깨에 살포시 손을 얹고 있는 신민아와 그런 그녀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김선호. 

두 사람의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은 마치 서로를 향해 거침없이 직진하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며 설렘을 무한 자극한다. 

특히 묘하게 닮아 있는 신민아 특유의 러블리 보조개와 김선호의 볼에 있는 점은 두 사람의 비주얼 케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온 세상에 두 사람만 존재하고 있는 것처럼 오직 서로에게만 집중한 채 눈맞춤을 하고 있는 신민아와 김선호. 눈빛, 분위기 모든 것이 로맨틱 텐션의 끝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카피 문구 또한 인상적이다. 

두 사람 사이에 배치된 ‘우리의 마음이 춤추기 시작한 순간’이라는 문구에서 서로에게 설렘을 느끼는 두 사람의 감정이 고스런히 전달되는 동시에, ‘눈빛 키스’를 나누는 비주얼과 만나 완벽한 로맨틱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기 때문. 

이처럼 신민아와 김선호의 마음이 춤추기 시작한 순간을 담은 ‘눈빛 키스’ 포스터는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들의 광대를 춤추게 만들기 충분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오는 8월 28일(토)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