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1박 2일’ 멤버들이 각종 반칙이 난무하는 자존심 대결을 펼친다.

8일(오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시골집으로’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여름방학의 추억을 그리며 경북 군위로 떠난 여섯 남자의 아날로그 여행기가 펼쳐진다.

시골집 계곡에서 멤버들은 김종민의 제안으로 ‘상의 탈의’를 건 긴장감 넘치는 데스매치를 시작한다.

이들은 거센 물놀이 한바탕으로 기진맥진한 상태에서도 상체를 사수하기 위해 열의를 불태운다.

멤버들은 배신자 팀 김종민, 라비, 김선호와 대중소 팀 딘딘, 문세윤, 연정훈으로 팀을 나눈다.

배신자 팀은 압도적인 아우라를 내뿜는 대중소 팀 문세윤에 대적하기 위해 시작 전부터 날카로운 견제를 하는가 하면, 판을 뒤집을 작전 회의를 벌인 후 당차게 대결에 나선다.

첫 주자로 나서는 ‘뚱꺼비’ 문세윤의 매서운 눈빛을 마주한 라비는 “이 형 동네 건달 같아!”라고 감탄(?)을 내뱉기도.

이어 경기가 시작되자, 승부는 예측 불가능한 전개로 흘러가 현장을 놀라게 한다.

꼼수와 반칙이 속출하는 가운데 생각지도 못한 대반전의 주인공이 나타나 판을 뒤엎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게임에 진 팀은 상의 탈의를 앞두고 헬스장을 방불케하는 열정을 뽐내며 급히 몸만들기에 돌입한다고.

과연 상의 탈의 벌칙에 걸린 팀은 어느 팀일지, 모두의 예상을 뒤엎은 반전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8일(오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