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피부 타입별 최적의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BRTC)가 남성 스마트 언더웨어 브랜드 라쉬반(LASHEVAN)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1일 출시한다.

비알티씨에서 선보이는 라쉬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스킨과 토너, 에센스의 모든 기능을 하나로합쳐 편리하고 확실하게 피부 케어가 가능한 ‘비알티씨 타임리버싱 옴므 올인원 300’과 기능적인 측면과 디자인적인 측면을 모두 잡은 라쉬반의 스마트 쿨텐셀 콜렉션(Smart Cool Tencel Collection/35,000원 상당) 8종을 랜덤 증정으로 구성하였으며 오직 헬스 &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만 구매 가능한 패키지 제품이다.

비알티씨의 대표적인 남성 화장품 ‘타임 리버싱 올인원 300’은 인삼열매추출물발효 여과물 성분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주며 미백과 주름개선에도 효과적인 2중 기능성으로 여러 화장품을 찾아 바르기 번거로워하고, 보습부터 영양까지 스마트한 스킨케어를 원하는 남성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올인원 제품이다.

비알티씨와 라쉬반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명동에 위치한 올리브영 플래그십스토어(본점)을 비롯하여 홍대입구역점, 이태원입구점 등 올리브영 주요 140여개 매장에서 9월 한 달간 3,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비알티씨는 남성의 피부부터 생활까지 남성들의 스마트한 생활을 돕는 두 가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게 되어 남성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비알티씨와 라쉬반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런칭 소식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BRTC 베스트셀러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비알티씨와 라쉬반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판매처 리스트 비알티씨 본사몰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