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영상 캡처]
[사진 제공 :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홍성룡 기자 = ‘1호가 될 순 없어’의 코미디언 부부들이 뜻 깊은 사람들과 만나 여유로운 한 때를 보냈다. 

어제(11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기획 성치경, 연출 윤여준)에서는 김지혜, 박준형 부부가 김민경, 구본승과 함께 제주도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냈고 팽현숙, 최양락 커플은 김사장 부부와 만나 캠핑카 시승식에 나섰다.

또 임미숙, 김학래 부부는 엄영수, 이경옥 부부의 신혼집을 방문해 저녁 만찬을 즐기며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김지혜, 박준형 부부는 김민경과 함께 구본승이 있는 제주도로 떠나 사랑의 큐피드로 변신했다.

김민경은 ‘영원한 오빠’ 구본승과 두 번째 만남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구본승을 위한 맞춤형 모자부터 커피 선물까지 하며 핑크빛 기류를 뿜었다.

김지혜와 박준형 역시 두 사람을 위해 자리를 피해주는 등 갖가지 노력을 기울였다. 

이어 구본승과 김민경은 오픈카를 타고 낚시터로 향했고 김지혜와 박준형도 그 뒤를 이었다. 구본승은 차에서 남몰래 김민경에게 멀미약을 주는가 하면 한 손으로 의자 좌석을 잡고 후진하며 여심을 저격했다.

김민경은 구본승에게 김밥을 먹여주는 등 마치 연인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또 낚시터에 도착한 후 김민경과 구본승이 서로를 챙기자 박준형은 “너네 부부야? 왜 이렇게 챙겨”라며 시크한 큐피드 역할을 했다. 

이어 박준형, 김지혜와 김민경, 구본승은 낚시 배를 타고 본격 낚시에 나섰다. 김민경은 구본승이 낚시를 알려주자 “남자친구가 (낚시를) 알려주는 것 같다”고 행복해했다.

김지혜와 박준형은 잔잔한 분위기를 이어가는 듯 했지만 박준형이 돔을 낚으며 분위기 전환을 맞았다. 박준형은 김지혜에게 “여보, 나 태어나서 처음 낚시인데...”라고 감격하며 울먹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 구본승이 낚시 줄에 손이 베이자 김민경은 아무렇지 않은 척 하는 구본승을 걱정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곧이어 김민경의 낚시대가 요동쳤고, 배 안은 환호로 가득 차 과연 그가 월척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았다.

앞서 치른 수상레저 조종면허 필기시험에 불합격한 팽현숙은 또 다른 꿈을 위해 최양락과 길을 떠났다.

김 사장 부부와 반반씩 투자해 구매한 캠핑카 첫 시승에 나선 것. 47인승 대형 버스를 개조한 캠핑카는 엄청난 규모와 럭셔리함을 자랑했다.

하지만 최양락은 “너무 크고 과한 것 같다”고 걱정했고 팽현숙은 “내가 오랫동안 꿈꾸던 캠핑카다”라며 감격스러워했다.

특히 이날 김 사장도 최양락에 이어 쌍꺼풀 수술한 것을 공개,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기도 했다. 또 김 사장은 서프라이즈 꽃까지 준비해 팽현숙을 눈물짓게 했다.

이어 네 사람은 캠핑카를 타고 서울 곳곳을 다니며 데이트를 했다. 하지만 대형 버스 주차 문제로 식당을 찾지 못했고 네 사람은 절 주차장에 차를 대고 라면으로 끼니를 해결해야 했지만, 웃음꽃이 끊이지 않아 훈훈함을 더했다. 

임미숙, 김학래 부부는 최근 결혼에 골인한 엄영수, 이경옥 부부의 집을 찾았다.

임미숙은 엄영수의 아내를 보자마자 포옹을 하고 꽃 선물을 하며 “(영수) 오빠랑 결혼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인사를 건넸다.

특히 엄영수는 임미숙, 김학래에게 잠옷을 선물 받자 “당분간은 필요 없을 것 같다”고 신혼 분위기를 풍겨 웃음을 안겼다. 

임미숙과 김학래는 엄영수 아내에게 엄영수 칭찬을 이어가며 “정말 결혼 잘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경옥 씨는 힘든 시기, 우연한 계기로 엄영수와 통화를 하게 됐고 힘을 받으면서 사랑이 싹텄다고 밝혔다.

특히 두 사람은 계속 손을 잡고 있고 스킨십을 이어가며 잉꼬부부 면모를 뽐냈다. 이어 엄영수, 김학래가 메인 셰프(?)로 나서 음식을 만들었고 이들은 오랜만에 만나 저녁 만찬을 즐기며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한편, ‘1호가 될 순 없어’ 어제(11일) 방송 시청률은 3.6%(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코미디언 부부들의 다양한 일상을 조명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