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SBS MTV '더쇼',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캡처]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네 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지난 2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타이틀곡 '밤샜다(Up All Night)' 활동을 종료했다. 

지난 3일 네 번째 미니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를 발매하며 3개월 만에 컴백한 고스트나인은 청량감을 한가득 머금은 비주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다양한 교복 무대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노래의 풋풋한 감성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고스트나인의 퍼포먼스도 한층 다채로웠다. 

고스트나인은 사랑이 막 시작되는 순간의 풋풋함과 설렘을 담은 '밤샜다'에 맞춰 장난기 가득한 소년의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를 펼치며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특히 매 무대 엔딩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고스트나인 표 엔딩 요정'을 탄생시켰다.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표정 연기는 고스트나인의 내공을 가늠케 했다. 

이 밖에 고스트나인은 촉망받는 K팝 아티스트를 전 세계 시청자에게 소개하는 'KCON:TACT 4 U(케이콘택트 포 유)' 스페셜 콘서트 'THE PORTAL(더 포털)'을 선보이며 4세대 대표 보이그룹의 위력을 드러냈다.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청량함으로 가요계를 시원하게 물들인 고스트나인은 '성장돌'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4주간의 활동을 성료했다. 

고스트나인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