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방송 캡처]
[사진 제공: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배우 성훈이 애틋하고 슬픈 눈빛 연기로 남다른 깊이감을 보여줬다.

지난 26일(토), 27일(일) 방송된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극본 Phoebe(임성한)/연출 유정준, 이승훈/제작 지담, 초록뱀 미디어)에서 성훈은 눈빛만으로 예견된 이별에 힘들어하는 판사현의 감정선을 그려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판사현(성훈 분)은 송원(이민영 분)에 대한 마음을 멈춰야 하는 현실에 힘겨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송원의 청천벽력같은 이별선언에 고개를 떨군 채 말을 잇지 못하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판사현은 가라앉은 분위기를 띄우려 애써 밝게 행동하는 섬세한 배려를 선보였다. 송원에 대한 저릿한 마음을 숨긴 채 진심 어린 고백을 이어가는 판사현에 동화된 성훈은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애틋한 진심을 전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했다.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만남이 이어지는 가운데, 성훈은 예견된 이별을 앞둔 판사현의 아픔을 섬세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이끌어 뒷목을 잡게했다.

처음 식사를 했던 레스토랑에서 나온 판사현은 송원과 헤어지기 직전까지 그녀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가 하면 애써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판사현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송원에게 무심한 태도를 보이는 아버지 판문호(김응수 분)에게 그녀를 챙겨 달라고 부탁, 어른스러운 면모를 자랑하기도. 그럼에도 견딜 수 없는 그리움을 미세하게 떨리는 목소리와 물기 어린 눈빛으로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이렇듯 성훈은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져야만 하는 아픔을 호소력 있는 연기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판사현 캐릭터에 생생함을 더하고 있는 성훈의 열연은 토, 일요일 밤 9시 방송되는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