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말도 할 수가 없는 나인데’ 커버 이미지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JTBC ‘간 떨어지는 동거’ OST가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케이시가 참여한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연출 남성우, 극본 백선우‧최보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JTBC 스튜디오)’의 다섯 번째 OST ‘어떤 말도 할 수가 없는 나인데’가 지난 24일 오후 6시 발매 이후 국내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어떤 말도 할 수가 없는 나인데’는 발매 이후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8위까지 올랐으며, 발매 하루만에 벅스 OST 종합 차트 2위(25일 오후 기준)까지 오르는 등 꾸준한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지니 드라마 OST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안착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앞서 ‘간 떨어지는 동거’의 첫 번째 OST로 나선 정세운의 ‘DOOR (도어) (Your Moon)’는 발매 이후 멜론 OST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기록한 바 있다. 

정세운의 ‘DOOR (도어) (Your Moon)’ 커버 이미지

케이시와 정세운 이외에도 김나영의 ‘우연이 아닌 것만 같아서’, 우주소녀 유연정의 ‘시작의 드로잉’, 최낙타의 ‘한 걸음 가까이’까지 ‘간 떨어지는 동거’의 OST들이 각종 차트에서 사랑 받으며 드라마와 함께 기분 좋은 동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간 떨어지는 동거’ OST 차트 롱런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 신우여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다.

장기용, 이혜리,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 등 청춘스타들이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