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레시피 앱 다운로드 수 550만건을 기록하고 있는 ‘만개의레시피’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신개념 냉장고 ‘삼성 패밀리허브’가 공동으로 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편 건강식 집밥 레시피를 만개의레시피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기 쉐프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만개의레시피는 PC, 모바일뿐만 아니라 삼성 패밀리허브 냉장고에서 21.5인치 큰 화면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레시피를 볼 수 있어 패밀리 허브를 체험해 본 사용자들은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8월 말 기존 ‘셰프 컬렉션’에만 적용 되었던 ‘삼성 패밀리허브’가 ‘지펠 T9000’에 확대 출시되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8월부터 10월까지 수도권 8개 지역을 비롯한 지방 4개 지역의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쿠킹클래스 참여 시 사은품 증정, 시식행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 신청은 각 지역의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선착순으로 받는다.

만개의레시피는 국, 찌개 등의 가정식, 집에서 해 먹기 어려운 보양식, 파스타 등의 일품요리와 디저트까지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일 새로운 메뉴로 레시피 매거진을 제공하며 요리에 관련된 다양한 기사도 찾아볼 수 있다.

만개의레시피는 만개의레시피와 삼성 패밀리 허브 냉장고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통해 보다 쉽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매일 새롭고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는 쿡방 트렌드에 걸맞은 더욱 다양한 요리 콘텐츠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