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TBC '뭉쳐야 쏜다']
[사진 제공 : JTBC '뭉쳐야 쏜다']

[서울=RNX뉴스] 홍성룡 기자 = 전설들의 농구를 잘하는 친구들이 모일 ‘농,친,소’(농구를 잘하는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을 향한 기대가 샘솟고 있다. 

다음 주 일요일(6월 6일) ‘농.친.소’ 특집으로 꾸며질 JTBC ‘뭉쳐야 쏜다’가 샤이니 민호에 이어 조세호, 도경완, 줄리엔 강 그리고 ‘연대 천정명’ 농구선수 허웅의 출격을 알리며 화려한 인맥 군단을 예고하고 있는 것. 

앞서 ‘아이돌이 뺏어간 태릉인’이라 불리는 ‘체육돌’ 샤이니 민호의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를 비롯한 절친들의 농구 실력이 상당히 출중하다는 사실이 전해져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먼저 예측불허 입담의 소유자 조세호는 수준급의 농구 실력으로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의 화려한 드리블과 패싱력은 168cm의 전설적인 단신 가드 스퍼드 웹을 떠올리게 할 정도라 허재 감독을 반색케 한다. 

또 프리 선언 후 JTBC에 입성한 연우, 하영의 파파 도경완의 농구 실력 역시 궁금해지고 있다. 도경완 역시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은 농구 실력자의 면모를 뽐내며 당당히 ‘농.친.소’ 특집에 입성,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줄리엔 강은 덩크슛을 선보이며 ‘상암 불낙스’를 긴장케 한다. “3개월이면 김동현을 이긴다”라며 ‘스턴건’ 김동현을 향한 도발도 서슴지 않을뿐더러 윤동식을 자극, 격투기부와의 흥미진진한 파워 대결이 기다려진다. 

뿐만 아니라 뭇 여성들의 마음을 휘어잡으며 핫(HOT)하게 떠오르고 있는 농구선수 허웅도 등판한다. 이날 허웅과 자타공인 ‘체육돌’ 민호와의 1대 1 농구대결도 펼쳐진다고 해 농구 실력자들 사이에서 현역 선수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되고 있다. 

이날 ‘농.친.소’ 특집은 민호, 조세호, 도경완, 줄리엔 강, 허웅 이외에도 소문난 농구 사랑꾼들이 모인다. 과연 어떤 친구들이 누구의 친구로 등장할지 벌써부터 본방 사수 의지를 북돋는다. 

한편, 이번 주 일요일(30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될 JTBC ‘뭉쳐야 쏜다’에는 아시아 최초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이 용병으로 출연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