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
[사진 제공 :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노는브로’의 조준호가 쌍둥이 동생 조준현과의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오늘 26일(수)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기획 방현영, 연출 박지은)에서는 전 유도선수 조준호, 조준현 쌍둥이 유도형제의 짠내나는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조준호 형제는 함께 운영하는 유도장이 코로나19에 의한 실내체육관 영업정지 여파로 200명에서 70명으로 원생의 60%가 급감해 폐업 직전에 놓인 안타까운 사연을 밝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래 여자 유도 금메달 유망주 15세 제자를 위한 특별수업을 진행, 유도를 향한 애정을 뿜어낸다.

특히 조준호는 어린 제자라도 봐주지 않는 냉정한 호랑이 선생님으로 변신, 실제 경기를 방불케 하는 열정을 드러낸다.

이어 유도장을 나온 조준호, 조준현 형제는 운동선수 시절 즐겨 먹던 닭 한 마리를 먹으며 추억을 회상한다.

당시 서로가 없어 우울증에 걸린 사연을 고백하는가 하면 조준호는 동생이 자신을 위해 희생한 사연을 꺼내 형제가 서로를 어떻게 의지해왔는지 궁금증이 서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조준호는 원생 급감으로 빚만 삼천만 원이라는 조준현을 돕기 위해 동대문 의류 포장 알바까지 함께 하며 우애를 다진다.

그러나 영수증을 보고 능숙하게 옷을 구별하고 포장하는 동생과 달리 난생처음 해보는 사회생활(?)로 멀뚱멀뚱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20kg의 옷 묶음 포장물에 휘청여 마치 고달픈 ‘체험 삶의 현장’을 떠올리게 한다고. 

무엇보다 조준호가 일하는 중간에 이것저것 물어보자 조준현은 “주어진 일 그거나 해”라며 연신 잔소리하다가도 서로 힘을 합쳐 나란히 카트를 미는 티카타카로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은퇴한 유도선수 형제의 유도장을 살리기 위한 노력과 우애 깊은 형제애는 오늘 26일(수) 저녁 8시 50분에 방송하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노는브로’는 티캐스트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왓챠가 공동 제작, E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며, 왓챠에서 독점으로 스트리밍 된다.

‘노는브로’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 선수들의 생생한 현장 소식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