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MTV ‘더쇼’ 방송 화면 캡처]
[사진=SBS MTV ‘더쇼’ 방송 화면 캡처]

[서울=RNX뉴스] 홍성룡 기자 =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해피바이러스와 청량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25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 타이틀곡 ‘WE GO(위 고)’ 무대를 펼쳤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먼저 9인 9색의 상큼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링이 시청자들의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뚫어줬고,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가사로 귀를 사로잡았다.

무대에 앞서 장규리는 “목적지인 ‘WE GO’ 무대에 도착하기 전 안내 사항이 있다. 해피바이러스가 가득 담긴 감성적인 보이스에 한번, 미모에 두 번 놀라게 될테니 마음 단단히 먹으셔야 한다”고 전했다. 

프로미스나인의 해피바이러스와 청량한 에너지가 무대를 가득 채웠다. 9인 9색의 비주얼은 물론, 상큼하고 여행지에서의 설렘을 가득 담은 보컬이 행복감을 선사했다. 

특히 바다가 보이는 듯한 시원시원하고 부드러운 춤선과 손으로 마름모를 만들었다가 오른손을 귀에 가져가 대는 포인트 안무가 청량감을 선사했다.

프로미스나인의 신곡 ‘WE GO’는 새로운 방식의 여행을 즐기며 행복한 순간의 절정을 표현한 신나는 팝 장르의 곡이다.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 연주에 맞춰 톡톡 튀는 포인트 안무와 퍼포먼스로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다’는 설레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WE GO’ 활동을 펼치며 비타민 같은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