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믿고 듣는 헤이즈(Heize)가 '헤픈 우연'으로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헤이즈가 지난 20일 발매한 새 EP 'HAPPEN'의 타이틀곡 '헤픈 우연'은 24일 현재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와 24시간 누적 집계 차트인 멜론 24Hits를 비롯한 각종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처음처럼 (Feat. 개리)', '감기 (Feat. 창모)', 'Why', '미안해 널 사랑해 (Feat. 김필)', '빗물에게 들으니 (Feat. 안예은)', '어쨌든 반가워', 'Destiny, it's just a tiny dot.' 등 이번 앨범의 수록곡들 또한 리스너들의 선택을 받으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배우 송중기가 출연해 헤이즈와 연기 호흡을 맞춘 '헤픈 우연'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째인 이날 유튜브 조회수 270만 뷰를 돌파했다. '헤픈 우연'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부터 현재까지 계속 유튜브 내 '인기 급상승 음악'으로 자리를 지키며 헤이즈의 컴백을 확실히 알리는 중이다. 

지난 주말 헤이즈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JTBC '아는 형님'에도 연이어 출연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헤픈 우연'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 데 이어, '불후의 명곡'에서는 싸이의 명곡 '어땠을까'를 기리보이와 함께 재해석했고, '아는 형님'을 통해 반전 예능감까지 발산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다.

특유의 털털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헤이즈는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을 더해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롱런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헤이즈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P NATION)에 합류 후 처음으로 선보인 이번 앨범에서 더욱 깊어진 색채를 녹여내며 자신을 향한 리스너들의 기대감에 그 이상의 음악으로 보답했다. 

헤이즈는 '헤픈 우연'으로 다채롭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앞으로의 행보에도 더욱 기대가 모인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