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국내 댄스뮤직 씬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디제이 듀오‘INSIDECORE(인사이드코어)’가 18일 정오 싱글‘BLUE DOLPHIN(블루 돌핀)’을 발매했다.

MJ(엠제이), VOGO(보고)로 구성된 ‘INSIDECORE(인사이드코어)’는 풍부한 일렉트로 하우스를 바탕으로 탄탄한 그루브를 만들어내는 실력파 DJ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글로벌개더링 코리아’, ‘워터밤’,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월드DJ 페스티벌’등 대한민국 최고의 댄스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매년 러브콜을 받으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팀이다.

‘INSIDECORE(인사이드코어)’의 두 번째 싱글‘BLUE DOLPHIN(블루 돌핀)’은 올여름 뜨거운 반향을 불러 일으킨 워터 버라이어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WATER BOMB)’의 주제곡으로 사용되었다.

EDM DJ 라인업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한 ‘BLUE DOLPHIN(블루 돌핀)’은 한여름에 가장 잘 어울리는 EDM, Hip Hop 트랙이다. 점프하는 돌고래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멜로디와 비트로 ‘INSIDECORE(인사이드코어)’만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올 가을 열리는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에도 섭외 되며, 가장 트렌디한 음악과 실력으로 바쁜 한해를 보내고 있다.

‘INSIDECORE(인사이드코어)’가 야심 차게 준비한 두 번째싱글‘BLUE DOLPHIN(블루 돌핀)’은 18일 정오 모든 음원사이트에 발매해 올여름 무더위에 지친 음악팬들에게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할 것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