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피네이션(P NATION)]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믿고 듣는 헤이즈(Heize)가 새 EP 샘플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에 수록된 8곡의 음원 일부를 들어볼 수 있는 샘플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인 '헤픈 우연'을 시작으로 '처음처럼 (Feat. 개리)', '감기 (Feat. 창모)', 'Why', '미안해 널 사랑해 (Feat. 김필)', '빗물에게 들으니

(Feat. 안예은)', '어쨌든 반가워', 연주곡 'Destiny, it's just a tiny dot.'까지 여덟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다. 

사랑에 관한 다채로운 감정과 이야기를 녹여낸 음원에 헤이즈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곧 공개될 전곡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감성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가 어우러져 몰입도를 높인다. 

헤이즈의 음악적 색채를 녹여낸 각 곡들의 프로듀서진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헤픈 우연'에는 작곡가 유건형, '감기 (Feat. 창모)'에는 타블로, '어쨌든 반가워'에는 기리보이, GLEAM, 한요한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곡 작업에 함께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개리, 창모, 김필, 안예은 등 개성 강한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참여, 헤이즈와 이들이 만들어낼 음악적 케미에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은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지난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앨범이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