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KBS Joy <썰바이벌>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개그맨 김대희가 짠돌이 캐릭터를 향한 특별한 애착으로 대유잼을 선사했다.

29일(어제) 방송된 KBS Joy ‘썰바이벌’에서 김대희는 박나래, 김지민, 황보라와 함께 받아들이기 힘든 끔찍한 상황의 레전썰을 찾아 시청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소개했다. 

오프닝에서 화상 전화 연결로 먼저 등장한 김대희의 부캐 꼰대희는 게스트를 소개하며 “안 웃기고 뺀질뺀질 잘 생긴 애”라고 셀프 디스와 칭찬을 함께 전했다.

또한 스튜디오에 등장한 김대희는 부캐 설정을 이해 못 하는 황보라를 위해 “개그맨이 되기 전 부산에서부터 알고 지낸 형”이라며, “그 형님이 저를 꽂아주셨다”고 유튜브 최고 대세 꼰대희를 설명했다.

첫 번째로 ‘귀신 보는 룸메이트’ 사연을 접한 김대희는 “와이프 보다 귀신을 더 무서워한다”고 고백했다. 더불어 김준호와 겪었던 특별한 공포썰을 풀었다.

방송국에서 김준호가 앞서 문에 들어가고, 그 뒤를 쫓아갔는데 별안간 김준호가 뒤에서 나타났던 것. 모두가 의아해하는 상황에서 김대희는 “회전문이었다”고 허를 찔러 반전 웃음을 선사했다.

두 번째로 미스터리 사연을 전한 김대희는 박나래, 김지민으로부터 “김대희는 밥을 언제 사는가”라는 개그계 레전드 미스터리로 공격받았다.

이에 “어려운 후배들에게는 밥을 잘 산다”고 밝힌 김대희는 어렵게 잡은 짠돌이 캐릭터를 놓치기 싫어하며 미담 공개를 거부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나아가 허언증에 관련된 사연을 접한 김대희는 자신은 매일 거짓말을 한다면서 거짓말이 꼭 나쁜 것만은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아내에게 ‘당신이 세상에서 제일 예뻐’라고 한다”며, “계속 거짓말을 하다 보니 어느 순간 진짜 예뻐 보인다”고 사랑꾼 면모를 과시해 여성 MC들의 박수를 받았다.

더불어 김대희는 ‘썰바이벌’ 메인 작가에게 거짓말을 당했던 사연을 폭로해 제작진을 당황케 했다.

알고보니 ‘기막힌 외출’ 출연 중 게임에서 이긴 보상으로 정관 수술을 받게 됐을 때 함께 수술 받은 제작진이 바로 ‘썰바이벌’의 메인 작가였던 것이다.

김대희는 “‘수술실 들어가는 것까지만 찍는다’ 했었다”며 정관 수술 동기를 원망, 이날 웃음의 화룡점정을 찍었다.

이처럼 김대희는 다양한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개그계의 레전드다운 예능감을 마음껏 과시했다.

또한 부캐 꼰대희 소환은 물론 캐릭터를 위한 미담 공개 거부와 아내 사랑꾼의 면모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언제나 믿고 보는 개그맨 김대희는 최고 대세로 떠오른 유튜브 채널 ‘꼰대희’를 비롯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맹활약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