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삼육수산이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 2016에 참가하여 신제품인 S’weed Sensation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번 전시회는 18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 HALL C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삼육수산은 신제품인 S’weed Sensation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인다.

S’weed Sensation은 밥과 함께 먹는 반찬용 김이 아닌 스낵으로 개발한 상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기호에 맞는 다양한 맛을 간식처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제품의 포장 또한 기존의 제품과는 차별화 된 해외시장에 초점을 두어 디자인했다.

S’weed Sensation은 총 10가지 맛으로 기획되어 현재 6가지 맛이 출시되었다.

일반 제품 라인에는 오리지널, 커리, 와사비 맛이 출시되었고 유기농 제품 라인에는 오레가노, 그린티, 레드페퍼 맛이 출시되었다.

관람객들은 삼육수산의 부스에 방문하면 S’weed Sensation 제품 시식이 가능하다.

삼육수산은 관람객들의 기호에 맞게 매운 맛을 선호한다면 와사비, 레드페퍼 제품을, 독특한 맛을 선호한다면 커리 제품을, 순한 맛을 선호한다면 오리지널, 그린티, 오레가노 제품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S’weed Sensation은 HALAL(이슬람교도인 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총칭하며 아랍어로 허용된 것 이라는 뜻) 인증, 유기농 제품 라인인 오레가노, 그린티, 레드페퍼 제품은 USDA ORGANIC(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인증을 취득하여 제품의 품질과 경쟁력을 높였다.

삼육수산은 부스에 방문하여 S’weed Sensation 제품을 시식하고 많은 의견을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삼육수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