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케이시(Kassy)가 사랑스러운 봄 노래를 선보인다.

케이시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너의 발걸음에 빛을 비춰줄게 (Prod. 조영수)'를 발매하고 6개월 만에 컴백한다.

'너의 발걸음에 빛을 비춰줄게'는 2000년대 미디엄 템포 감성을 재현한 사랑스럽고 따뜻한 느낌의 세레나데 곡으로, 30~40대에는 학창 시절의 향수를, 10~20대에게는 뉴트로 감성을 자극한다. 

그동안 이별 발라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케이시는 봄을 맞아 달콤한 목소리로 설레는 감성을 노래했다. 케이시의 믿고 듣는 보컬이 신선한 분위기와 함께 재발견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최근 MBC '놀면 뭐하니?'로 주목받은 SG워너비 명곡뿐만 아니라 씨야, 다비치, 김종국, 이승철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한 '2000년대 미디엄 템포의 대가' 조영수 프로듀서가 작곡을 맡았다. 

앞서 '그때가 좋았어', '진심이 담긴 노래', '가을밤 떠난 너'로 검증된 조영수와 케이시의 시너지가 또 한 번 나타날 전망이다.

'너의 발걸음에 빛을 비춰줄게'는 2019년 멜론 연간 차트 2위를 달성한 케이시의 대표곡 '그때가 좋았어'의 스핀오프 음원이기도 하다. 

슬픈 이별 발라드 '그때가 좋았어'의 내용이 해피엔딩이라는 새로운 가정을 통해 케이시는 현재 사랑하고 있는 사람들의 공감까지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너의 발걸음에 빛을 비춰줄게' 뮤직비디오에는 케이시가 처음으로 도전한 커플 연기가 담긴다. 케이시는 이번 신곡을 통해 귀 호강은 물론 보는 즐거움으로 봄날의 설렘을 전해줄 예정이다.

한편, 케이시의 '너의 발걸음의 빛을 비춰줄게'는 2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