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화장품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의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가 공식 서포터즈 7기 100명을 모집한다.

CL4 공식 서포터즈명인 ‘CL4YOU’는 CL:4와 YOU(당신)의 합성어로 ‘당신을 위한, 당신과 함께하는 CL4’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Instagram), 페이스북(facebook) 등 다양한 SNS를 적극적으로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CL4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9월부터 6개월간 CL4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추가적인 선물 및 상금 증정의 추가 혜택이 부여된다.

서포터즈 지원은 9월 4일까지 CL4 공식몰에서 지원이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는 9월 6일 본사몰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는 전 세계 4,000개 매장에서 판매 및 관리에 사용되고 있으며 진생베리 프리미엄 라인, 콜라겐 리설전스 라인, 리바이탈라이징 라인 등 총 38개 품목에 대한 중국 위생허가(CFDA) 등록을 완료했다.

특히 100시간 수분지속 임상 결과를 보유한 맥스 히아루로닉 포뮬라 앰플은 초록뚱땡이(绿胖子)라는 애칭으로 현재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 있으며 최근 상해 뷰티 박람회(CBE)에서 주관하는 뷰티 업계의 오스카상인 메이이 어워드에서 스킨케어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2016 미스코리아 미 홍나실(Hong, Nasil)을 메인 모델로 발탁한뒤 전 세계에 K-뷰티를 알리는데 선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