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건호 [사진 = 에버그로우 제공]
전건호 [사진 = 에버그로우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전건호가 깊어진 이별 감성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에버그로우는 16일 "전건호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초라한 나의 부탁은'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초라한 나의 부탁은'은 에버그로우의 프로듀서 한상원과 먼데이키즈가 함께 프로듀싱 한 곡으로, 전건호의 감미로운 보컬과 한층 더 파워풀하고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별을 앞에 두고 목놓아 마지막 사랑을 노래하는 전건호의 보컬이 곡의 애절함을 더욱 배가시킬 전망이다. 

전건호는 지난해 4월 경서예지와 함께한 싱글 '사실 나는'으로 음원차트를 역주행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커버 이미지
'초라한 나의 부탁은' 커버 이미지

또한 같은 해 11월 발매한 '사실 나는'의 남자 버전으로 노래방 차트도 점령하며, 본격적인 솔로 가수로서의 기지개를 켰다. 

앞서 오디션 프로그램 '듀엣가요제', '슈퍼스타 K7'에 참가해 백지영, 김범수, 성시경 등 가수들에게 가창력을 인정을 받은 전건호는 '초라한 나의 부탁은'으로 새로운 이별 감성을 선사하며, 올봄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한편, 전건호의 두 번째 싱글 '초라한 나의 부탁은'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